티스토리 뷰

300x250

안녕하세요?

점심식사후에 나른한 오후 신나는 음악을 듣거나 조용한 음악을 들으면서 낮잠 30분을 자면 그렇게 상쾌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 앱만 있으면 신나는 음악을 무제한으로 들을수 있는 네이버 나우 다시듣기를 알려드리겟씁니다.

네이버는 네이버 나우 서비스를 앱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네이버 앱 설치후 네이버에서 네이버 나우를 검색하면 신나는 음악을 들을수 있습니다.

PC버젼에서의 네이버 나우 검색시 결과 입니다. 

네이버 나우 다시듣기 서비스는 스마트폰 어플에서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 설치후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나우 다시듣기 서비스를 실시해 보았습니다.

상황에 따라 신나는 음악 조용한 음악을 들을수 있어 좋습니다. 

나른한 오후에 신나는 네이버 음악 네이버 나우 다시듣기는 스마트폰에서만 가능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