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안녕하세요?

영화 마녀2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마녀2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신인배우 신시아가 1408대1의 경쟁률을 뚫고 마녀2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고 하는데요.

신시아는 아직 영화나 드라마의 작품 활동이 없는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 1편 주인공 김다미와는 같은 소속사입니다. 배우 김다미도 마녀의 출연하기 전에는 무명 신인 여배우였는데요 신시아도 배우 김다미 처럼 마녀2가 흥행하여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영화 마녀는 2018년 6월 27일 개봉한 미스터리액션 SF영화 입니다.

영화 마녀는 박훈정 감독의 5번째 작품으로 한국에서는 보기힘든 슈퍼히어로 같은 장르를 다룬 시리즈 물로 기획이 되었습니다.

 

 

영화 마녀의 시높시스

10년 전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시설에서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은 '자윤'. 나이도, 이름도 모르는 자신을 거두고 키워준 노부부의 보살핌으로 씩씩하고 밝은 여고생으로 자라났다.

어려운 집안사정을 돕기 위해 상금이 걸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자윤,방송이 나간 직후부터 의문의 인물들이 그녀 앞에 나타난다.

 

자윤의 주변을 맴돌며 날카롭게 지켜보는 남자 '귀공자', 그리고 과거 사고가 일어난 시점부터 사라진 아이를 찾던 '닥터 백'과 '미스터 최'까지 자신은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그들의 등장으로, 자윤은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그들이 나타난 후 모든 것이 바뀌었다.

마녀2 개봉일

마녀1편 이후 3년의 시간이 흐른뒤에 마녀2가 확정된 것은 영화 배급사인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가 마녀2의 제작을 미루기만 하다가 2020년 9월 한국 사업철수를 선언하면서 새로운 제작사NEW와 계약으로 마녀2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사실 마녀2는 코로나만 아니였으면 촬영은 다 끝나고 올 상반기중에 상영이 되었을 수 도 있었습니다.

마녀2 개봉일은 아직 정확히 정해지진 안했지만 2021년이나 2022년에는 개봉을 할것으로 예상합니다.

 

신시아와 김다미가 같이 찍은 CF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