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안녕하세요?

드라마 허쉬는 배우 황정민이 출연하는 자체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또한 믿고보는 배우 황정민의 출연으로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허쉬는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그리는 우리나라 기자들을 처음으로 보여주는 드라마 입니다.

“밥은 펜보다 강하다.” 

이 말이 틀렸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과연, 먹고 사는 문제보다 소중한 가치가 있을까?

정치, 이념, 사상, 종교, 신념... 세상의 모든 가치 중에 단언컨대, 내 가족을 먹여 살리는 일보다 값진 일은 없다.

드라마 는 자극적인 가짜가 점잖은 진짜보다 우월해진 언론 불신 시대에 언론인이기 이전에 ‘사람’으로서의 기자의 모습을 다루고자 한다.

저널리즘의 원칙이나 저널리스트의 사명만을 강조하는 고발성 드라마가 아니라, 우리와 똑같이 생계 앞에서 작아지지만, 그럼에도 진실을 찾아 묻고 기사를 쓰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의 삶을 시험하고 저울질하는 그들의 일상을 담담하게 그려냄으로써 밥그릇과 생존을 위한 침묵, 정의와 양심을 위한 고발, 기레기와 기자, 그 경계의 딜레마를 이야기하고자 한다. 

드라마 허쉬 원작은 침묵주의보라고 합니다. 정진영 문화수첩 

JTBC 금토 드라마 허쉬의 인물관계도 입니다. 허쉬 인물관계도를 보면 내용을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디지털 뉴스부 한준혁과 인턴기자 이지수의 기자로 한준혁의 기자 사명감이 되살아나는 내용으로 짐작이 됩니다.

JTBC 금토 드라마 허쉬 몇부작 일까요? 허쉬는 16부작 예상해보며 오는 12월 11일 금요일밤 첫방송을 기대해 봅니다.

드라마 허쉬는 넷플릭스로 공개가 될것 같습니다. JTBC드라마는 재미 있는 드라마는 다 넷플릭스로 공개 되더라고요

그리고 넷플릭스 허쉬를 검색하면 허쉬 영화가 나올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