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안녕하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2022년은 임인년의 해로 호랑이 중에서도 검은 호랑이 흑호의 해 입니다.

내년에는 삼재도 새로 들어오는 입삼재에 해당하는데요~

2022년 입삼재띠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입니다.  새해에는 한해를 맞이하면서 운세를 보시는데요~

2022년용띠운세 임인년 한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2년용띠운세 임인년 76년생 운세

나의 이름이 벽에 걸리고 탑 위에 걸리니 만방에 이름을 떨칠 기운입니다. 부귀와 영화가 하늘까지 닿으니 대통하여 크게 될 징조입니다. 하지만 대길은 대흉과도 통하니 혹여 흉함이 생기지 않도록 복록을 쌓아야 함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얻음은 부끄러움이 없는 것이니 공연한 횡재나 허황 된 일로는 기쁨을 누려야 헛된 망사가 됨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혹여 옳지 못한 일로 재물을 추구하려 한다면 대흉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벽과 탑은 지위와 명예 부의 상징이지만 또한 만인에게 노출되어 위험한 자리이기도 합니다.

 

한 번의 실수로 많은 것을 잃게 될 위험이 함께 내재해 있으니 매사 순리를 벗어나서는 안 된다는 의미입니다. 재백이 가득하고 천을성의 도움이 있어서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데 굳이 옳지 못한 일을 행할 이유가 없습니다.

관록이 따르니 위치의 상승이 오고 책임감도 무거워질 것입니다. 남을 위해 희생한 것이 오히려 큰 복이 되어 돌아오니 덕과 부귀가 함께 찾아오는 길운입니다. 인연이 좋아서 만나는 사람마다 기쁨을 전하게 될 것이며, 나를 찾는 이가 많아서 선택을 해야 할 중요한 기로에 서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제안을 받게 될 것이나 투자는 금물이며, 동업 또한 금물입니다. 대길은 나의 운으로 이루는 것임을 명심하시고 어려움은 한 낮의 태양이니 곧 시원한 밤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을 허비하면 후회가 많을 것이니 치밀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용띠운세 임인년 88년생 운세

꽃이 지면 잠시의 슬픔은 있기 마련입니다. 이는 열매가 열리기 위한 준비이니 머지않아 큰 기쁨이 찾아오는 것을 예비하는 시기입니다. 어려운 일들이 사라지고 비로소 결실의 시기가 다가옵니다. 

수확을 하는 농부처럼 분주함이 많으니 움직인 만큼 재물이 쌓이는 시기입니다. 벌여 놓았던 일이나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있다면 좋은 소식을 전한다는 의미입니다. 나 한 사람의 노력으로도 가정이 평안하고 화평하니 나와 함께 기쁨을 나눌 사람이 많습니다. 새로운 식구가 들어올 것이니 이 또한 복으로 들어오는 것입니다. 

 

가족 중에 신혼부부가 있는 경우는 득남의 기쁨이 있을 것이며 태어나는 아이는 자신의 먹을 것을 가지고 태어나는 복이 있을 것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처음에 발생하는 어려움만 잘 극복하면 후반기로 갈수록 안정을 찾을 것입니다. 어려울 때 무리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노력을 해야 하며 특히 순리를 어기는 일을 하면 오히려 길성이 반기를 들 것이니 어려움 중에서도 순리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소속한 곳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는 때이니 활동을 더욱 많이 하시도록 해야 합니다. 좋은 일은 반드시 사전에 그 징후를 보이게 됩니다.

계획된 일들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이니 항상 긍정적이고 좋은 생각을 갖도록 하시고 미혼의 선남선녀들은 좋은 짝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지나치게 바쁘게 움직이느라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우를 범하지 마시고 가정의 일은 평안할 것이니 미리 걱정하여 일에 방해되는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