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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들고 다니다가 분실하면 1초라도 빨리 기업은행 카드분실을 하여야 카드분실에 따른 손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카드분실 방법에 대하여 확인해 보겠습니다.

카드분실신고는 전화와 인터넷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카드분실 인터넷 신고는 기업은행 홈페이지-고객센터-분실신고-인터넷신고 메뉴에서 본인이 분실한 타입에 맞게 신고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분실신고에는 신용/현금/직불카드 분실신고, 통장 분실신고, 씨크릿카드/OTP발생기 분실신고, 신고내역 조회 , 디지털OTP메뉴가 있습니다.  기업은행 카드분실신고는 신용/현금/직불카드 분실신고에서 하시면 됩니다.

기업은행 카드분실 전화신고는 IBK고객센터 번호 1588-2588 또는 1566-2566번으로 신고하시면 하시면 됩니다.

1년 내내 연중무휴 24시간 항상 신고가 가능하여 분실을 확인한 순간 바로 분실신고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분실신고 전화 코드번호 

현금 IC카드 312
e-모든 카드 313
현금 및 직불카드 314
통장 및 인감 321
씨크리트카드 331
OTP발생기 332
디지털OTP 334
자기앞수표 341

입니다. 분실신고 코드번호를 아시고 전화하시면 안내멘트를 듣기전에 누를수 있어 분실신고가 빨라집니다.

그리고 체크카드 분실시 부정사용 보상받는 방법 입니다.

ㅇ 일반신용카드와 동일하게 부정사용대금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카드 도난,분실 등으로 인하여 제3자가 부정사용한 경우, 사고신고 접수일 60일전 이후에 발생한 부정사용금액에 대해 은행에 보상을 신청할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직접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여 서면신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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