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안녕하세요?

갑작스러운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처음 비대면 시대를 살아보고 있습니다.


비대면은 사람들과 대면을 하지 않아 온라인이나 유선같은 비접촉 방법으로 사람들과의 소통이 있어야 합니다.

특히 신용카드나 은행 업무는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는 여러 방면의 고객과 소통하는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비대면 시대에 맞게 Talk상담과 이메일상담, 전자민원접수, 수화상담등 여러방면의 신한카드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특히 Talk와 수화상담은 현대에 사회에 꼭 필요한 상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대표전화 상담은 목적에 따라 번호가 달라지니 목적에 맞는 번호로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1544-7000 대표상담전화 , 1661-7000 음성인식 ARS, 1661-8599 카드신청, 1588-0303단.장기카드대출, 1544-7200 카드분실신고 등이 있습니다.그리고 온라인 고객센타는 상담내역을 통해 지난 상담내역의 확인이 가능 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시간은 상담방법에 따라 시간이 달라집니다.

바로상담은 평일 09:00~18:00까지 이용이 가능 합니다. 그 외 시간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예약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접수가 가능 합니다. 

단 답변은 일반 상담시간과 동일한 09:00~18:00까지 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시간을 재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상담으로 상담을 예약하여 순차적이긴 하지만 나에게 차례가 올떄 상담을 받는 것이 시간활요의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톡 상담으로도 신한카드 고객센터 시간을 활용하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